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기타

로또번호추출기 - 로또번호 생성 앱 추천

by 라스트 트레인 2016. 4. 1.

 

로또생성기 어플리케이션 로또매니아

 

재미있게 로또번호를 생성, 추출 해 낼 수 있는 로또번호 생성기 무료 앱을 소개 합니다. 기존의 여러 로또 앱들이 있지만 로또당첨결과 부터 로또예상번호 생성까지 재미있고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는 꽤 완성도가 높은 로또 생성기라고 생각 됩니다.

로또 1등의 행운이 찾아 오시기 바라면서 무료이면서 가입이 필요없는 로또번호 생성기를 소개 합니다.

 

 

 

로또번호 생성기 - 로또매니아

 

로또매니아는 아이폰 IOS 의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계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 가능 합니다.

아래와 같이 나의 로또에서는 구입한 로또번호의 당첨여부의 확인이 가능하며

 

번호생성기에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로또번호생성기

 

 

번호분석에서는 반복출현번호, 동반출현번호, 번호별출현횟수와 패턴분석에 대하여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로또판매점에서는 주변의 로또판매점과 로또당첨판매점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로또당첨예상번호

 

 

로또 당첨 예상번호를 생성 할 수 있으며 생성한 번호가 과거에는 몇 등까지 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이 상당히 괜찮은 부분이라고 봅니다. 과거에 1등 했던 번호가 또 다시 1등하기는 쉽지 않으니

이 번호만 제외하더라도 현재까지 회차만큼의 확률을 버는 셈이 되지 않을까요?

 

로또예상번호

 

 

아래의 그림처럼 공굴리기와 구멍에 넣기 게임으로 재미있게 로또번호를 예상 할 수 있습니다. 

로또번호생성기

 

 

아래의 동반출현번호는 실제 로또분석 매니아들이 즐기는 방법으로 로또구입에 재미를 더 하리라 봅니다.

 

로또번호예상

 

 

당첨 되었던 로또의 패턴을 볼 수 있으며 내 주변의 로또 판매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로또1등판매점

 

 

로또 1등에 당첨이 되었을 경우 세금을 얼마나 공제하고 받을 수 있는지 쉽게 계산이 가능 합니다.

아래와 같이 로또당첨 시 세금은

 

3억 이상 : 기타소득세 30%, 지방세 3%를 공제하고

3억 이하 : 기타소득세 20%, 지방세 2%를 공제

5만원 이하는 비과세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