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경제/각종 정보

SC 제일은행 수수료 면제 - 두드림통장

by 라스트 트레인 2021. 7. 13.

 

SC(스탠다드차타드) 제일은행 두드림통장으로 수수료 면제 받기


은행에 예금을 했을 때 특별한 예금상품이 아니면 괜찮은 이자를 받기는 별로 좋지 않다고 보여집니다.

요즘은 현금을 많이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이 적다고 생각되며 자동화기기(ATM/CD기) 또는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등으로 출금 및 이체거래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 졌습니다.

그래서 지난번에 소개한 수수료 면제 통장인 농협 매직트리통장에 이어 SC은행의 수수료면제 통장인 두드림통장에 대하여 간략하게 알아 보겠습니다.여러분도 적게나마 보탬이 되는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SC은행의 각종 수수료면제 통장 '두드림통장'


상품설명
31일 이후 자금에 대해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월복리 자유입출금 예금아며 모든 은행 ATM 출금 수수료를 포함하여 다양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내용가입대상 : 개인, 개인사업자* 예금종류 : 저축예금 (자유입출금식) * 가입금액 : 제한 없음


혜택
* 무제한 수수료면제
- 전국 모든 은행 자동화기기(CD/ATM) 출금수수료

편의점, 대형마트, 지하철역 등 은행 외부장소에 설치된 타행 제휴 CD기 및 한컴, 효성, 나이스 등 VAN사 CD기에서 출금하는 경우에는 수수료가 면제되지 않으며 타행 자동화기기를 통한 입금, 이체수수료는 면제되지 않습니다.

- 영업시간 외 당행 자동화기기를 통한 출금 수수료- 전자금융 거래수수료 (개인인터넷뱅킹 수수료면제, 텔레뱅킹 수수료면제, 타행이체 수수료면제) - 당행 내 송금수수료(창구거래)- 납부자 자동이체 수수료

* 월별 이자지급내역 SMS 통지서비스 무료제공
- 가입 익익월부터 이자지급내역에 대해 무료 SMS통지- 신청 고객에 한하며 해당 월 이자금액이 0 원 인 경우 SMS가 발송되지 않음

* 예금자보호- 이 예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본 은행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예금보험공사가 1인당 "최고 5천만원까지" 보호합니다.


* 계약의 해지
- 영업점에서 해지 가능하며 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한 경우 인터넷뱅킹으로도 해지 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