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본

일본어 한자 후리가나 달아주는 사이트

by 라스트 트레인 2024. 3. 20.

일본어 공부를 하다 보면 히라가나, 가타카나 외에도 한자가 많이 나오게 되는데 오늘은 한자 윗부분에 읽기 쉽도록 작은 글씨로 표시해주는 후리가나를 달아주는 일본어 한자에 후리가나를 달아주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본어 한자 읽는 법인 후리가나를 달아주는 사이트는 바로 ひらひらの ひらがな めがね(히라히라노 히라가나 메가네) 입니다.

후리가나 변환사이트 ひらひらの ひらがな めがね(히라히라노 히라가나 메가네)는 한국어로 하자면 나풀나풀 또는 팔랑팔랑 히라가나 안경 정도로 해석하면 되겠습니다.

 

 

일본어 한자 후리가나 달아주는 사이트

 

목차

 

1. 히라히라노 히라가나 메가네

 

 

히라히라노 히라가나 메가네

 

 

히라가나 메가네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아래처럼 후리가나를 달고자 하는 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여 웹페이지의 일본어에 후리가나를 달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로그인하지 않고 URL을 입력하여 후리가나를 달고자 하는 웹페이지의 한자에 달린 후리가나 입니다.

 

 


이번에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했더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왼쪽 화면에 문장을 입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히라가나 메가네 바로가기

 

 




아래와 같이 문장을 입력하고 아래의 변환을 클릭합니다.




왼쪽에 문장을 입력하고 변환을 누르면 오른쪽에 친절하게도 후리가나가 달린 문장이 나오게 됩니다.



오늘은 일본어 한자 후리가나 달아주는 사이트 ひらひらの ひらがな めがね(히라히라노 히라가나 메가네)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24.02.29 - [라이프/효능과 부작용] - 봄의 선물 딸기의 놀라운 효능과 부작용

 

봄의 선물 딸기의 놀라운 효능과 부작용

딸기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딸기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딸기의 효능과 함께 주의

lasttrai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