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는 제휴를 포함한 제3자 광고를 활용하며, 이에 따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 사카에마치 시장 센베로 맛집 렌게
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본

오키나와 사카에마치 시장 센베로 맛집 렌게

by 라스트 트레인 2024. 5. 24.

오늘은 오키나와 사카에마치(栄町市場) 시장의 유명한 만두가게 벤리야 바로 옆에 붙어 있는 센베로(せんべろ) 맛집 렌게(蓮華, れんげ) 를 소개 하겠습니다.
 
센베로는 아시다시피 '千円でべろべろに酔う' (천엔으로 곤드레만드레 취하다. / 센엔데 베로베로니 요우) 의 줄임말로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오키나와에는 1000 베로도 있고 1500 베로도 있습니다. 세금 포함인 경우도 있고 별도로 내야하는 경우도 있는데 렌게의 경우 1100 엔 선불, 前払(まえばらい / 마에바라이)입니다.

 

 

오키나와 사카에마치 시장 센베로 맛집 렌게

 

목차

 

1. 사카에마치 시장의 술집들

2. 센베로 집 렌게

3. 위치

 

 

사카에마치 시장의 술집들

 
 
사카에마치 시장의 서문 입구입니다. 유이레일 아사토역 2번출구로 나와서 보이는 골목으로 바로 들어가도 되지만 사거리쪽으로 조금 내려오면 서문입구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오키나와의 대표 로컬 즐기기 사카에마치 시장의 여러 술집들 사진을 보겠습니다. 

 
 

센베로 집 렌게

 
 
사카에마치 시장에 오면 매번 방문하는 벤리야에서 먼저 야끼교자와 하이볼을 먹고 바로 옆집 렌게로 가겠습니다. 참고로 벤리야에서 음식을 포장해서 렌게에서 먹어도 되는데 모찌꼬미( もちこみ. 반입) 비용 500엔을 내야 합니다. 

 
 
 
변함 없는 벤리야의 만두 맛

 

 
이 곳이 바로 사카에마치 시장에서 센베로로 유명한 렌게 입니다. 이 곳은 낮 부터 단골 손님들로 북적거립니다.

 
 
 
센베로 메뉴이고 단품 안주 메뉴는 천장에 붙어 있습니다.

 
 
 
1100엔을 내면 생맥주, 하이볼, 아와모리, 사와등 원하는 술 세잔과 약간의 안주 세 가지가 나옵니다. 안주는 양이 적지만 맛이 있습니다.

 

*2025년 6월 현재 센베로는 세금포함 1,200 엔이구요. 가격은 조금 올랐습니다. 아래는 새로운 메뉴판 입니다.


 
저 동전 두개가 술 두잔과 바꿀 수 있는 코인입니다.

 
 
 
'렌게' 는 꽃 이름이라고 합니다. 미녀 여사장님과 미녀 점원이 일을 하고 시간이 맞으면 여사장님의 너무 귀엽고 예쁜 아들과 딸들을 볼 수 있는 행운도 있습니다.

 
 
 
안주 단품으로는 오키나와 요리 모즈쿠 덴푸라를 추천합니다. 맛이 있습니다. 

 
 
 
특히 비오는 날 낮 술하기에 너무 좋은 곳. 렌게에 방문한다면 옆 자리의 다른 손님들과 대화가 재미있으니 꼭 말을 걸어 보시기 바랍니다. 

 
 

위치

 
 
주소
381-379 Asato, Naha, Okinawa 902-0067 일본
 

 
 
센베로 렌게 영업시간


월요일 : 휴무

화요일 : 오후 3:00~10:00

수요일 : 휴무

목요일 : 오후 3:00~10:00

금요일 : 오후 3:00~오전 12:00

토요일 : 오후 3:00~오전 12:00

일요일 : 휴무
 
 
오늘은 오키나와 사카에마치(栄町市場) 시장의 유명한 만두가게 벤리야 바로 옆에 붙어 있는 센베로(せんべろ) 맛집 렌게(蓮華, れんげ) 를 소개 하였습니다.
 
2024.04.29 - [라이프/일본] - 오키나와 나하시 아사토 사카에마치 시장 만두 맛집 벤리야

 

오키나와 나하시 아사토 사카에마치 시장 만두 맛집 벤리야

이번에는 오키나와 나하시 아사토 사카에마치 시장 내 만두 맛집 벤리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벤리야 옥령룡(べんり屋 玉玲瓏)은 오키나와 나하시에서 아주 유명한 만두 맛집입니다. 사카에마

lasttrain.tistory.com

 

2024.10.24 - [라이프/일본] - 오키나와 국제거리 포장마차 야타이무라 꼬치 야키토리 맛집

 

오키나와 국제거리 포장마차 야타이무라 꼬치 야키토리 맛집

오늘은 예전에 소개했던 오키나와 국제거리 야타이무라(포장마차 거리)의 야카토리(꼬치) 맛집 피쉬버드 우오도리에 대한 내용을 다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자주 방문하는 장소라서 사진에

lasttrai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