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건강

생수, 먹는샘물 위반업체와 전국 약수터 수질검사 정보

by 라스트 트레인 2023. 3. 22.

약수터 물을 마셔도 되는지 수질검사 정보와 내가 마시는 생수가 안전한지 먹는 샘물업체 위반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따스한 봄날을 맞이하여 등산객들이 하나 둘 늘어나고 있습니다. 약수터마다 수질검사 내용이 기재되어 있지만 미리 약수터정보와 먹는 샘물업체에 관한 정보를 얻는 것도 좋겠습니다. 전국 약수터의 수질 및 먹는 샘물 업자 위반현황을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약수터에 가기 전 토양지하수 정보시스템을 통해 수질오염을 미리 알아보고 환경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내가 사 먹는 생수가 먹는 샘물 위반업체는 아닌지 검색하여 건강하게 물 마시기에 도움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먹는샘물 위반업체와 전국 약수터 수질검사 정보

 

토양지하수 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상단 지하수정보를 통해 먹는 물 공동시설로 들어가면 전국 약수터 물을 마셔도 되는지 수질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약수터물을 마시기에 적합한지 부적합한지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아래는 내가 사 먹는 생수가 안전한지 먹는 샘물 업체 위반사항에 대하여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먼저 환경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우측 상단에 정보공개로 들어가면 죄 측에 먹는 물영업자 위반현황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먹는물 생수에 대한 위반 업체가 검색이 됩니다.

 

2023.06.19 - [라이프/기타] - 설탕 섭취를 줄이면 우리 몸에 나타나는 긍정적인 변화

 

설탕 섭취를 줄이면 우리 몸에 나타나는 긍정적인 변화

건강한 식습관은 우리의 일상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식단 구성은 우리의 전반적인 건강에 영향을 미치며, 특히 설탕 섭취는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lasttrain.tistory.com

 

반응형

댓글